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디럭스타일 바닥에서 두꺼운 왁스박리 했어요.

디럭스타일 바닥에 쌓인 두꺼운 왁스를 벗겨내는 것은 어려운 작업일 수 있지만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미끄러운 바닥은 특히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디럭스타일은 경우는 지난 수년간 오염을 제대로 세척하지 않고 왁스를 바르고 바르고 수없이 바르다가 이렇게 절대 지워지지 않는 오염이 가득한 바닥이 되었습니다. 보기에도 흉할뿐더러 청소 시 이게 지워지는 얼룩인지 아닌지 구분이 없어 청소 시간에 소요가 두 배 이상이 되는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추가로 미화분들이 열심히 하지 않고 청소 후 보람을 느끼기 애매한 바닥이 되게 됩니다.  

 

왁스 박리전 작업 전 사진

 

오늘의 포스트는 이렇게 몇겹으로 두껍게 된 왁스를 박리하고 새롭게 새 왁스를 도포하는 작업을 저희가 어떻게 했는지 저희만의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디럭스타일 왁스를 박리 후 코팅까지 작업단계

 

1단계: 장비 준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퍼티 나이프, 스크레이퍼, 양동이, 따뜻한 물, 연마기 또는 광택기, 상업용 왁스 박리제, 왁스를 밀어날 초강력 패드를 준비합니다.

 

2단계: 작은 영역 테스트

전체 바닥에서 왁스 제거를 시작하기 전에 작은 영역을 테스트하여 왁스 박리제가 디럭스타일을 손상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숨겨진 모서리에 소량의 왁스 박리제를 바르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디럭스타일이 손상되지 않은 경우 왁스 제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3단계: 왁스 박리제 도포

오늘 사용할 박리제는 에어로화학 박리제 궁합 k-5 제품으로 최강록 박리제를 사용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왁스 박리제를 가장 먼 모서리부터 문 쪽으로 작업하면서 바닥의 작은 부분에 바릅니다. 박리제를 바닥에 10~15분 정도 두거나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대로 둡니다.

 

 

4단계: 왁스를 긁어냅니다.

퍼티 나이프 또는 스크레이퍼를 사용하여 디럭스타일 바닥에서 왁스를 부드럽게 긁어냅니다. 디럭스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왁스가 너무 두꺼워 스크레이퍼를 사용하여 제거를 진행해야 했습니다. 이번 작업은 여태 진행한 박리 작업의 최고 난도 였습니다.

 

5단계: 바닥 닦기

왁스를 긁어낸 후 스크럽 브러시와 따뜻한 물을 사용하여 남아 있는 잔여물을 제거합니다. 깨끗한 물로 바닥을 철저히 헹굽니다.

 

 

6단계: 프로세스 반복

바닥 전체에서 축적된 왁스를 모두 제거할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7단계: 새 왁스 코팅 바르기

모든 왁스가 제거됐음을 확인이 된 후에도 건조가 마무리되면 새롭게 깨끗하고 광택과 강도가 높은 최고급 왁스 제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디럭스타일을 직접 진행 시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 수제 왁스 박리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일부 DIY 레시피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효과적인 제거를 위해 상업용 왁스 박리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직접 왁스를 박리하는 것보다 전문가에게 맡기어 작업을 권해드립니다. 엄청난 노동의 강도가 필요한 작업이기에 도구와 왁스 박리제의 조합이 너무 중요합니다.

 

Q: 스팀 청소기를 사용하여 디럭스타일 바닥의 왁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스팀 청소기는 아무런 효과를 가질 수 없습니다. 왁스는 화학작용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Q: 디럭스타일 바닥에 쌓인 왁스를 얼마나 자주 제거해야 합니까?

A: 보행량과 사용량에 따라 6-12개월마다 쌓인 왁스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왁스가 더러운 곳은 꼭 박리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럭스타일 바닥에서 쌓인 왁스 박리 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작은 영역을 테스트하고 상업용 왁스 박리제를 사용하고 디럭스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왁스가 두껍게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모든 사람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보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바닥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바닥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