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송파 문정동 카페 어닝청소 전면유리청소 해드렸어요.

 

오늘은 송파 문정동 법조단지에 위치한 유명한 프렌차이즈 점 어닝청소 진행 했어요. 

어닝이 아무래도 원단 재질이다 보니 금방 오염에 노출이 잘되기 때문에 이미지를 중하게 생각하는 프렌차이즈점에서는 종종 진행하는 청소 중에 하나입니다. 

어닝의 청결만큼 중요한 것은 1층의 전면유리에서 밖을 바라보는 전문유리청소도 중요해요.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면서 바라보는 창밖이 맑고 투명해야 아무래도 더 손님을 이끌지 않을까요? 

그럼 송파 문정동에서 진행한 작업 사진과 과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볼게요.

 

1. 작업전 

 

작업전 유리창의 오염도와 어닝의 오염도를 알려주는 창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다행이 어닝이 비둘기똥 공격을 받지 않아 다행입니다. 그리고 오염도는 높지 않지만 아무래도 길가에 있다보니 어닝에서 먼지때가 끼어 있는게 확인 되네요.

 

 

2. 작업과정

 

층고가 낮은 1층의 어닝은 그래도 난이도가 상중하중에 하에 속하는 작업입니다. 이렇게 어닝을 사다리에 의존하여 청소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층고가 높은 곳이라면 아무래도 사다리보다는 다른 장비를 추가적으로 하게 되면 비용적으로 부담이 발새잉 불가피 하기 때문이죠. 

 

어닝에 맞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을 세제를 적당량을 도포하네요. 그나저나 저희 팀장님 아무래도 중성세제라고 하셔도 장갑은 끼고 일하셨으면 좋겠네요..

 

 

사진으로 구분되듯이 절반은 왼쪽의 햇빛을 가려주는 어닝의 색은 확연이 더 붉고 깨끗한게 보이시나요? 1차적으로 작업한 어닝으로 인해 세탁이 제대로 된게 확인이 되네요.

 

 

어닝의 세척잉 완료된 모습인데요? 설치한지 비록 얼마 안된 어닝이라 세척효과가 더 높기는 한데요. 그래도 우리가하는 투썸플레잇의 느낌을 더 살려주는 색으로 짜잔하고 돌아왔습니다.

 

 

어닝청소가 이뤄지는 동안 저희 이모님들은 1층 전면 매장의 유리청소를 진행을 하는데요. 충분한 거품을 사용하여 작업을 해야 먼지가 잘 씻겨나가고 얼룩까지 제거가 됩니다. 

 

추가로 유리막코팅제를 사용하여 적당히 도포를 진행을 해드렸는데요. 유리막코팅을 사용하므로써 먼지가 덜 가라않고 비가 오더라도 빗물로 인해 얼룩이 덜 생기게 해주는 효과를 볼수 있도록 유리막 코팅을 해드렸습니다. 

 

3. 작업결과

 

 

모든 작업이 마무리된 모습인데요. 실제로 보면 그대로 통화할정도로 유리가 너무 깨끗하게잘 나왔는데 사진으로 모든걸 표현 할 수 없는게 아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송파 문정역점에 유치한 커피 가가에 어닝청소와 유리청소로 잘 마루리하고 돌아왔습니다.

 

유리창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유리창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