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분당 야탑동 야탑역 사무실정기청소 잘하는 곳!.

분당 야탑동 야탑역 사무실정기청소 잘하는 청소업체

 

분당 야탑에 위치한 한 아미고타워에 위치한 사무실 정기청소 진행한 후기입니다. 저희 청소업체에서 진행하는 정기청소 순서와 작업사진을 공유 해드릴게요. 

더 자세한 정기청소 범위에 대해 아시고 싶으신 분은 사무실정기청소 페이지에서 청소순서와 청소범위와 정기청소에 대한 궁금한 사항들을 나열해 두었습니다. 

 

정기청소 Click

 

오늘은 분당 야탑동 야탑역 근처의 사무실청소를 다녀왔는데요. 2인1조로 주1회 늦은 밤에 청소를 시작합니다. 어떤 청소 범위로 작업을 하게 되는지 각 항목 나열과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그럼 분당 야탑동 야탑역 근처의 사무실정기청소 후기 과정을 본격적으로 풀어 나가볼게요.

 

1. 분리수거

쓰레기 비우기 전 사진

1주일에 한번 주말에 청소를 지원을 하는데요. 1주일 동안 생성된 분리수거의 양입니다. 직원수는 열분 이내의 적은 수의 사무실인만큼 보기에는 많아 보여도 타 사무실들에 비해 적게 나온 양이예요.

 

종류별로 분리한후 해당 건물에 위치한 분리수거 장이나 아니면 외부로 배출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분리수거 일이 맞지 않으면 직원분들이 쉽게 배출 할 수 있도록 묶어서 창고나 안보이는 곳에 보관해 드리고 있어요.

 

 

2. 개인 쓰레기통 비우기

 

사진은 분리수거하는 장면인데요. 원래는 개인 자리에 있는 쓰레기통을 종량제 봉투로 버려드리는 작업하는 과정인데요. 사진을 놓쳤네요. 개인 쓰레기통을 비워서 종량재 봉투에 모아서 밖으로 배출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1회 정기청소 극복하는 TIP

간혹 주1회청소가 매일 나오는 쓰레기를 감당하기 버거울 때는 청소 횟수를 늘리것도 좋지만 창고나 분리수거 옆에 종량제 봉투를 배치 한후 탕비실을 갈 때 한번씩 버려주기만 해도 직원분들에게 큰 부담 없이 부탁할 수 있는 범위이니 나름의 팁입니다.

 

 

3. 파쇄기 비우기

 

사무실정기청소는 분리수거, 개인 쓰레기통 비우기를 하고도 사무실에서는 배출 해야할 것들이 존재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문서 파쇄기에서 발생하는 파쇄물과 또는 탕비실에서 발생하는 커피 찌꺼기 등 혹은 사무실로 사용하지만 연구실로 사용할 때 발생하는 또다른 다양한 쓰레기들을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쇄기에 발생한 종이는 파쇄기 전용 버리는 공간 또는 종량제 봉투에 버려서 버리고 있습니다. (파쇄기는 종이로 분리수거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4. 바닥 쓰레기 정리(화분 잎사귀 정리)

 

 

바닥을 쓰는 작업을 진행하는데요. 여기 분당 야탑동 야탑역에 위치한 사무실정기청소는 화분이 많이 있는데요. 시들어서 떨어진 잎사귀는 물론 화분안쪽에 있는 잎사귀들도 모아서 항상 깔끔한 상태로 유지시켜드리고 있습니다.

 

5. 회의실 책상 정리

 

회의실의 책상을 먼지 닦는 것은 물론 회의실 위에 있는 수성펜, 지우개, 전화기, 리모컨 등 회의실에만 있는 책상위의 있는 용품들을 깨끗하게 나열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의자들도 가지런히 나열하여 다음날 첫 출근하여 정갈한 장소에서 회의를 잘하라고 항상 노력하는 분당 대표 청소업체입니다.

 

6. 탕비실 정리정돈

 

여기 분당 야탑동 야탑역에 위치한 아미고타워에 있는 사무실은 탕비실을 설치하지 않고 이렇게 책상위에 커피머신과 커피, 티들을 준비 해뒀는데요. 이렇게 정리정돈도 해드리고 커피자국 얼룩이등을 닦아드리고 있습니다. 아니면 계수대가 존재하는 사무실이라면 깨긋하게 닦아서 항상 청결을 유지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7. 바닥 먼지, 머리카락 정리

 

바닥에는 큰 쓰레기들은 없지만 사무실에서 생활하다보면 외부에서 들려오는 먼지와 머리카락들이 뒤엉켜 있는데요. 이런 먼지들을 저 위에보이는 걸레들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작업을 1차적으로 진행을 합니다. 그래야 다음 공정에서 무리 없이 걸레질을 할 수 있어요.

 

8. 바닥 물걸레 청소

 

바닥청소의 경우에는 쓸기만 하지 않고 물걸레까지 해야 청소의 완성인데요. 이 물걸레는 얼룩을 닦아내는것도 한몫을 하지만 사무실정기청소를 하면서 먼지배출도 또하나 중요한 항목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물걸레로 미쳐 잡지 못한 미세먼지도 함께 쓸어서 배출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 까지 분당 야탑 야탑동에 위치한 사무실정기청소 후기였어요. 

 

 

-------------------------------------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성남시 분당구 야탑2동

성남시 분당구 야탑3동

 

야탑역 주변으로 먹자골목권과 건너편의 오피스 상업권이 있습니다. 여기는 차병원, 디자인센터, 보건소들이 나열되어 있으며 특히 터미널 부군에는 업무용 사무실이 많이 존재를 하는데요. 저희 그린크린프로의 청소는 해당 구역의 5개의 사무실의 정기청솔을 하고 있습니다. 

 

350평의 IT 회사 매일 진행 중 : 야탑 리더스빌딩 사무실정기청소

100평 규모의 특허회사 : 야탑 르네상스 사무실정기청소

50평 규모의 건축회사 주1회 & 화장실 청소 : 

250평의 매트리스 만드는 주식회사: 야탑 아미고타워 사무실정기청소

70평 주3회 게임회사 : 야탑 엔즈빌 회사청소

 

각각의 빌딩에서 저희와 함께 위에 나열된 서비스를 받고 계시는데요. 항상 만족하고 계십니다.

 

정기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정기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