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구로 가산 사무실청소용역 주 1회 회사청소 어떻게 하나요?

최근 계약한 청소 업체에서 하시는 말씀이 1년에 한 번 직원들에게 피드백을 취합한다고 합니다. 그중에 가장 불만이 1주일에 한 번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청소 시간이 가장 불만이라고 나오네요.

오랫동안 다니시던 지원과 달리 요즘 말하는 MZ세대들 사이에서 나옴은 불만이라고 합니다. 창업 이래 처음으로 청소업체에 맡기셨고 처음에는 대청소로 바닥 왁스 코팅, 유리 청소, 먼지 청소 진행 후 주 1회 회사청소를 진행해드렸습니다.  

시대가 변하는 만큼 이전에는 없던 서비스들이 더욱 돋보이고 활황 하는 시기가 오는데요. 지금 저희가 제공하는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회사청소가 그 예이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지식산업센터가 밀접해 있는 구로와 가산의 사무실청소용역을 제공하고 있는 회사청소에 대해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주 1회로 사무실청소용역을 제공하고 있고 30평 기준의 회사입니다. 직원 수는 10명 남짓이고 이분들이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저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회사로 인해 야근과 주말 출근이 종종 있으셔서 근무에 방해가 되지 않고 집중하실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주로 늦은 밤에 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사무실청소용역으로 진행하는 회사청소 시 자주 하는 질문

 

Q. 언제 청소하시나요?

저희는 고객의 상황에 맞춰서 해드려요. 보안이 철저하게 지켜져야 한다면 근무 시간에도 가능하고 방해를 원하지 않는 시간인 늦은 밤부터 새벽 사이 주말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로 협의 후 진행됩니다.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는 일정 용일에게 전자세금계산서를 일괄 발행해드리고 이후 결산일에 맞춰서 월 단위로 정산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1년 단위 두 달 단위의 선불 형식도 가능하며 이 또한 서로 상의 후 결정됩니다.  

 

Q. 주1회 만 하시나요?

사무실청소용역은 작은 평수는 주 1회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평수가 많아지고 사무실의 형태와 쓰레기의 양에 따라 주1~5회 다양하게 횟수를 제공해드리고 이 또한 저희가 현장 실사와 서로 협의 후 횟수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  

 

Q. 청소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구로, 가산의 경우의 지식산업센터들은 화장실을 공용으로 사용하길 제외되지만 보통 저희는 고객이 청소해야 할 공간은 다 진행됩니다.  

- 사무실 바닥 청소

  • - 사무실 먼지 청소(창틀, 회의실 책상)
  • - 쓰레기 분리수거
  • - 탕비실 청소
  • - 화장실 청소

기본적인 청소 이외에 추가로 화분의 물주기, 커피머신 세척 등 추가 요청 사항에 대해서도 서로 협의 후 진행된다고 봅니다.  

 

사무실청소용역은 제가 직장인이었던 시절을 생각했을 때 꼭 권해드리는 서비스업이다. 직원들과 임원분들은 잘 협의 후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방문하며 자세한 건 아래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참! 참고로 오늘 첨부된 사질들은 저희가 사무실청소용역을 진행한 구로 가산에 위치한 회사청소 범위들이니 사진 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사무실정기청소 자세히 보기

입주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정기청소